- 강남본점
- 수원점
이분은 아이가 만성두드러기로 이솝N한의원에 내원하여 치료하던 도중 본인의 오래된 만성 두통을 문의주셔서 치료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.
10년 정도 되었고, 한달에 10~15일은 두통에 시달립니다.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습니다.두통 - 한 달에 10~ 15일 정도 두통이 있다. 10년가량 된듯하다.
- 진통제(두통약) 먹어도 요즘에는 별무효과. 최근에는 머리 전반적으로 아프다. 우측으로 좀 더 아픈 경향.
아침에 일어나면 늘 무겁고, 아프다.
조금만 신경 쓰면 두통으로 바로 연결된다. 소화불량도 동반된다.
최근 들어서 기침도 동반된다. 숨이 차거나 한 상황에서 유발. 한 달 정도 경과되었다.
취침 2시가량 ~ 기상 7시 반. :: 수면시간을 1시간은 늘려주세요~
더 늦게 자게 되면, 오전 잠을 자는 편이다.
2주 동안 7일 정도는 미약한 두통감이 있다. 아픈 정도 vas3. 정도이다.
잠이 잘 안 와서 새벽 2시에 잔다. 10시에 잠깐 졸립지만, 그냥 넘기다 보면 새벽 2시에 자게 됨. 복약 이후 10시에 수면 욕구가 커졌다.
티칭 :: 11시에는 꼭 주무세요~~!!! 수면시간 확보가 필수입니다!!!
두통이 전반적으로 줄어들었다. (빈도 저하)
24일간 4일 동안 두통강, 그전에는 미약한 두통.
평소 꿀 + 계피를 먹었었다.
평소 위장도 안 좋은 편.
2017. 1. 23
10일간 사이에는 두통이 없었다.소화불량감 - 두통이 없으니 소화도 양호한 편
2017. 1. 31
지난주 25일부터 3일간 두통이 있었다. (스트레스가 강하지는 않았다) - 아픈 강도는 80% (최근에 아픈 두통 중에는 꽤 심했던 것 : 진통제를 먹었다)1월 한 달간 두통 3일 발생
::명절 기간이 스트레스가 되었던것으로 추정. 본인은 스트레스를 인정하지 않음.
2017. 2. 23
3주간 두통 없었음.
치료 종료.
< 실제 환자분 자필 치료 후기>
제가 두통 때문에 고생한지 한 3~4년은 된 거 같습니다.
두통이 나기 시작하면 머리도 지끈 지끈 거리고 소화도 안되고 그때마다 두통약을 자주 먹었지만 이제는 내성이 생긴 건지 잘 듣지도 않더라고요. 참아 병원에 가면 신경성 스트레스라고 되도록 스트레스받지 말라지만 그게 그렇게 맘처럼 되나요 그러다 저희 8살 된 아들이 두드러기로 여기 한의원을 찾게 되었는데 아들 치료하면서 저도 같이 한방치료를 받기 시작했지요. 다른 한의원과는 달리 진맥하고 한약만 권유하는 게 아니라 진맥과 체질 테스트하고 한약처방도 일주일 단위로 경과를 보면서 약 처방해주시고, 다니면서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고요. 다닌 지 3개월 됐나 우리 아들도 깔끔히 다 낫고 저 또한 두통이 없어져서 하루하루가 정말 살맛 납니다. 만성두통으로 고통받으시거나 알러기, 두드러기 때문에 고통받으시는 분들 여기 이솝N한의원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.